봄의 약속

봄이왔다! 나는 분홍색 꽃잎이 멀리 표류하는 동안, 차가운 온도를 즐기면서, 사랑스러운 나무 아래 앉아서 다시 꿈을 꾸는 것을 안다. 벚꽃의 몇 주간의 순간이 항상 일본을 방문하려는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순수한 흰색과 매력적인 분홍색 체리는 항상 형용사가 그림, 비디오 및 학생들의 이야기에서 추출 되더라도 항상 마법 적이 었습니다. 그것들은 내 시스템의 핵심을 최면에 빠지기에 충분합니다.

내 건방진 상상력이 갑자기 얼어 붙을 때, 특히 꽃가루 알레르기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나는 아파서이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두렵습니다. 증상은 상상 이상입니다. 내가 아는 전부는 그 느낌이 실제로 끔찍한 것입니다.

저는 일본을 방문하지는 않았지만 가르침의 약 3 년 동안 나는 봄의 역설적 인 약속, 흰색과 분홍색의 놀라운 벚꽃, 삼나무 나무에서 꽃가루 같은 가루로 인한 불편한 재채기와 기침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첫 번째 약속을 꿈꾸며, 어쨌든 인생에는 항상 절충안이 있습니다.

2009/03/14 Mylene
로그인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
퀵로그인:Facebook 아이디로 퀵로그인 (로그인 유지 옵션 : 예) / 가입
[日本語] [English] [简体中文] [繁體中文] [한국] [Español] [Português] [Français] [हिन्दी]

© 2008-2018 Matsuesoft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