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가 정말로 바뀌 었습니까?

나는 비가 좋아. 네, 저는 거의 1 년 내내 뜨겁게 괴롭힘을당하는 나라에 살고있는 사람에게 제가 왜하는지 이해하는지 압니다. 자연의 차가움은 제쳐두고, 책, 베개, 낮잠과 커피는 천국이 쏟아 질 때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나는 여름이 끝나면 흥분하고 감사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안개가 자욱한 잎이있는 식물을보기를 간절히 기다린 농부가있다. 더 오래 살고 더 아름답다고 간절히 원했던 목이 꽃이있다. 열정적으로 샤워를하고 적어도 기분 전환을 원했던 길거리 아이들이 있습니다. 얼마나 감동적입니까!

그러나 최근 우기는 사랑과 증오 사이의 얇은 경계를 깨는 정도까지 오랜 기간 계약을 마감했습니다. 비가 올 때 비가 오면 너무 오랫동안 비가 내려 처벌에 더 가깝고 거의 모든 사람의 오른발을 만들었습니다.

필리핀에서 호우는 갈색과 동의어입니다. 우리가 주어진 지역에서 에너지의 혼란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그리고이 고도로 산업화 된 세계에서 전기가 없으면 거의 모든 것이 무너집니다. 고양이와 개가 비가 내릴 때, 일하는 사람들이 마비 상태에 빠졌습니다. (저의 다른 쪽입니다.) 거리의 아이들은 너무 애처로운 침수 된 장소가되고, 농부들은 불필요한 관개로 젖은 들판을 보며 가련하게 보입니다.

이 예측할 수없는 끊임없는 천상의 물이 슬픈 표정과 혼란 된 마음을 불러 일으켰으며 기후가 실제로 변 했습니까?

2009/08/01 Mylene
로그인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
퀵로그인:Facebook 아이디로 퀵로그인 (로그인 유지 옵션 : 예) / 가입
[日本語] [English] [简体中文] [繁體中文] [한국] [Español] [Português] [Français] [हिन्दी]

© 2008-2018 Matsuesoft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