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당신도 완벽! 레스토랑에서 사용 영어 회화 편

해외 여행에서 여러분의 재미는 무엇입니까?
나는 가이드 북에 실려있는 가게가 아니라 현지의 사람에게 추천을 듣고 명당 인 로컬 레스토랑에 갈 수 있습니다.

일본에는 47 도도부 현 각각 특산품이 있고, 그 땅에서 맛볼 수있는 최고의 맛과 재료를 찾아 여행을하고 있지요. 예를 들어, 맛있는 심심풀이가 먹고 싶어서 나고야에 가자! 라든지입니다. 그래도 그거 세계에서 보통 아니라 일본 특유의 멋진 습관이에요.

다른 국가 · 특히 북미을 보면 그 토지에서 밖에 잡히지 않는 재료는 있어도, 지역마다 다른 요리와 맛이있는 나라라고 일본에 비해 상당히 적은 것 같습니다.

가이드 북에 실려있는 가게도 좋지만, 현지의 사람과 대화하는 계기가되고, 여행의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이제 로컬 레스토랑에 가서 본고장의 맛을 맛보고 그 땅의 것을 더 깊이 알게 여정을하지 않겠습니까?

오늘은 레스토랑에서 도움 대화를 시뮬레이션 형식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덧붙여서 웨이터는 Server 것이 일반적입니다. Waiter/waitress 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남녀 차별이있는 말이므로 Server 기억해두면 틀림 없을 것입니다.


우선 가게에 들어가면 Server 또는 Hostess (접수)에서 Hi. How many/How many are you? "무엇 명입니까?"라고 묻습니다.

◯ 사람입니다.

Q."두 사람입니다."라고 영어 말할 수 있습니까?

We are two/Two people/For two/Two/ Just two of us/Just two

만약 듣지 않으면 "2 명인데 빈 좌석이 있습니까?"라고 물어 보자.

Can(could) we have a table for two?
Do you have a table for two?
Is there a table for two free?

※ 레스토랑의 좌석 seat 대신 ◯ 사람이 앉을 자리라는 의미에서 table 사용합니다.

이미 예약되어 있습니다

Q. 만약 예약을하는 경우, "6시에 예약을하고있는 다나카입니다"뭐라고할까요?

I have a reservation under Tanaka at 6:00
My name is Tanaka. I made a reservation at 6:00.

※ 레스토랑이나 호텔 등 좌석과 위치를 유지하는 경우의 예약은 "Reservation"입니다.
※ 의사와 미용실 등 시간과 장소를 결정하고, 어떤 목적으로 누구와 만날 때는 "Appointment"입니다.



Okay right this way. / Wherever you like. "이쪽으로 오세요 / 원하는 좌석으로 오세요"라고 안내해줍니다.

자리에 앉으면 메뉴를 건네 져 "I’m Jessica. I’m gonna be(going to be) your server. Today.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let me know, Okay?" "제시카입니다. 오늘은 제가 담당합니다. 어떤 질문이 있으면 말해주세요"라고 말씀하십니다.

※ 해외 팁 문화가 있기 때문에 테이블마다 담당이 정해져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렇게 자기 소개를 해줍니다.

음료는 ◯◯을 부탁드립니다.


몇 분 후에 Server가 돌아오고, "Are you guys ready to order?/What can I get you for a drink?" "주문은 정 해졌습니까? / 음료는 무엇이 좋습니까?"라고 묻습니다.

Q. "맥주를 부탁합니다."뭐라고할까요?


Can I get(have) a beer, please?
I’ll get(have) a beer, please.
I’d like a beer ,please
May I have a beer?
Beer, Please

※ 맥주의 종류는 맥주 (craft beer) 라거 (Lager) 에르 (ale) 흑맥주 (dark beer) 등이 있습니다. 덧붙여서 생맥주에 해당하는 단어 (on tap)입니다.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지 모르는 경우는 맛을 light 또는 dark 등 덧붙여 전해 제안 해 줍시다.

※ 영어로는 경어가 없으면 자주 말하는데, 정중하게 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반드시 "Please"를합시다.

좀 더 생각할 시간을주세요.


영어 메뉴에는 일본처럼 사진이 없으며, 자리에 앉았다 싶으면 즉시 Server가 듣고 와서 아직 정해지지 텐데 -라고 때 있지요? 그런 때 쓰는 "좀 더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뭐라고할까요?

I think we need a little more time.
Could we have a few more minutes?

음료를 부탁해에서 천천히 고민도 괜찮습니다. 먼저 음료를 물었다 경우 Server가 음료를 가져다줍니다. "We had the beer/Here is your beer. So have you decided to order?" "맥주입니다. 주문은 결정 했습니까?"라는 질문 때문에 다음 밥을 주문 해 봅시다.

스테이크를 부탁했을 때의 익은 정도는 ...


해외 · 특히 미주 지역으로했을 때 육즙이 두꺼운 스테이크를 먹고 싶어지는 것은 나만일까요?

Q."스테이크를 부탁합니다."뭐라고할까요?

Could(can) I get(have) the steak please?
I’ll have the steak ,please.
I’d like to have the steak ,please.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경우는 반드시 "How would like that done?/How would like that cooked?" "담금질 조절은 어떻게합니까?"라고 물어 때문에 굽는 정도를 생각합시다.

Q. "미디엄으로 부탁합니다"뭐라고할까요?

 Medium ,please.

※ Rare>medium rare>medium>medium well> well done 왼쪽에서 오른쪽 걸쳐 굽는 정도가 강해집니다. 원하는 구이 조절을 기억 버립시 다. 물론 주문시 익은 정도를 넣어 주문 버려도 OK입니다.

사이드 메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연어 버거를 부탁했다고합니다. 버거는 주로 감자 튀김 (French fries)가 붙어 있지요. 해외에서는 레스토랑의 융통성이 많기 때문에 빼 주었으면 한 · 대신 원하는 것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요청을 전달하자.

Q. "감자 튀김 대신 다른 것을 주실 수 있나요?"뭐라고할까요?

Could(May/can)I have(get) any substitute instead of fries ,please?

Q."감자 튀김 대신 샐러드를 주실 수 있나요?"뭐라고할까요?

Could(May/can) I have(get) a small salad instead of French fries, please?

샐러드의 경우도 드레싱을 5 가지 이상에서 선정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북미에서의 회계는 칩을 잊지 않고


먹고 나면 다음은 회계입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는 서버가 먹던 중 하나 접시를 내려 끝난 무렵에 청구서를두고줍니다.
만약 다 먹고도 청구서 (Bill/check)가 테이블에없는 경우
"Check, please/May I have the check ,please?"
하 십시다.
북미에서의 여행에서 잊지 않는 것이 칩입니다. 기준으로는 문제가 없으면 15 % 서비스와 맛에 대만족하면 20 %를 지불합니다.
가끔 청구서에 이미 포함되어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요주의입니다.
Gratuity=Tip
기억합시다!



그럼 오늘 수업은 어땠습니까? 영어의 표현은 하나가 아니기 때문에 우선은 어떤 것인가 말 쉬운 말을 하나 기억합시다. 우선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소리내어 말하려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즐거운 여행이 영어에서 더 멋진 여행이되도록 ♫

Have a nice day :)

by Peco
로그인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
퀵로그인:Facebook 아이디로 퀵로그인 (로그인 유지 옵션 : 예) / 가입
[日本語] [English] [简体中文] [繁體中文] [한국] [Español] [Português] [Français] [हिन्दी]

© 2008-2018 Matsuesoft Corporation